강릉 중앙시장 맛집 리스트3 (광덕식당,강릉샌드,육쪽마늘빵)

오랜만에 평일에 강릉 나들이를 다녀왔다. 점심으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국밥이 땡겨서 강릉 중앙시장 맛집인 소머리 국밥 골목을 다녀오기로 했다. 입구에 들어서자 광덕식당이 바로 보였는데 완전 맛집이였다.

광덕식당

07:00-20:00 (매주 화요일 휴무)

메뉴판은 벽에도 붙어있고, 각 자리에서 주문할 수도 있어서 편했다. 요즘은 가게에서 거의 자리 주문을 선호하는 것 같다. 소순이국밥이라고 소머리+순두부 메뉴가 있었고, 소머리 국밥도 파나 내장 따로 등 메뉴가 세분화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좋았다. 우리는 내장국밥과 순대만 국밥을 시켰다.

반찬이 세팅되고, 국밥이 주문한지 한 5분도 안되서 나왔다. 깍두기랑 김치는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었고 국밥은 국물이 진짜 깔끔했다! 살면서 먹어본 국밥중에 국물이 이렇게 깔끔한 국밥은 처음 먹어봤다. 닭고기 육수 베이스인것 같아서 나중에는 닭개장도 꼭 먹어보자고 했다.

밥을 다 먹고 돌아다니다 발견한 강릉샌드!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 들어서 한번 사봤다. 집에 와서 한개 먹었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에는 크림치즈랑 카라멜 잼같은게 들어있고 커피향이 살짝 나는게 너무너무 맛있었다. 제주에서 마음샌드도 진짜 좋아했는데 강릉샌드도 맛있었다.

마무리로 빠지면 섭섭한 육쪽마늘빵도 먹으면서 강릉 중앙시장 맛집 소개 끝!

<함께보면 좋은 글>

동해 맛집 제따라멘(돈코츠라멘,불라멘,마제덮밥)

Leave a Comment